자회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고문이자 국회의정저널 옥반혁 대외협력위원장과 계열사 (주)커넥트선한 김수현 대표이사, 서면좋은사람안과 김성민 총괄팀장이 함께 했다.
‘IYF 월드캠프’는 전 세계 대학생과 청소년이 교류하며 인성을 키우고 글로벌 리더 자질을 익히는 프로그램으로 7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문화로 하나 되는 세계와 청소년의 미래’를 주제로 전통문화 공연, 클래식 콘서트, 아카데미, 한국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무료로 열린다.
올해는 65개국 대학생과 각국 청소년부, 교육부장관, 대학 총장, 각 국의 군인, 경찰, 소방, 행정 공무원, 글로벌 기업가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인성교육 프로그램인 ‘마인드 교육’을 추진한다.
30개국 120명의 대학 총장 및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IYF 교육포럼과 22개국 청소년부, 교육부 장관이 참석하는 세계장관포럼 및 군, 경, 소방, 행정 공무원들이 참석하는 공무원포럼, 기타 글로벌 기업가들이 참석하는 비즈니스 리더스포럼&기업설명회 등 다채로운 포럼들이 부산 벡스코와 누리마루에서 진행중이다.
포럼에 참가한 해외 장관 및 차관, 공무원으로 구성된 100여명은 오후 경남 김해시 장유로 이동하여 김해시 자원순환시설과 다누림센터를 차례대로 방문하여 관계자로부터 시설 설명 및 현장 견학을 진행했다.
김해시는 주최측 관계사인 (주)커넥트스페이스의 주선으로 2024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한중일 문화를 선보이는 동아시아 문화시티, 김해 방문의 해에 관련된 홍보영상을 보여주고 2024 김해 3대 메가 이벤트를 견학 온 15개국 이상 국가에 김해를 알리는 소중한 기회를 잡았다.
국제청소년연합(IYF)는 2001년 설립된 청소년 단체이며 ‘IYF 월드캠프’와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등 대학생,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마인드 교육’은 아프리카, 중남미, 동남아시아 등 각국 정부와 교육 당국의 주목을 받고 있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를 원하는 이들에게 경제활동의 기회는 물론 이슈가 되고있는 커넥팅 비즈니스를 함께할 전국 지사를 모집 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