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남여노소 관계없이 지원자를 받고 진로방향 상담도 진행한다.
이들의 주 업무는 상대방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깊은 곳에 묻혀있던 아픔과 슬픔, 아쉬움은 물론 즐겁고 행복하고 사랑스럽던 날들의 기억의 정리를 도와주는 일이다.
급변하고 미디어 시대를 살고있는 우리에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미래 일자리로 적합하며 매 기수는 5주 교육 수료 후 영상자서전협회 소속 강사로 등록되어 각 지방 지자체 및 기관, 교육원, 학교 등에서 강사로 활동함은 물론이고 개인적인 영상자서전 제작도 함께 진행한다.
앞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의 라이프커넥터 강사진들은 영상자서전 전문강사로 활동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봉사에도 적극적으로 활동 예정이라고 한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 및 글로벌 기업 활동의 기회를 활용할 지사를 구축 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