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 첫만남부터 대실수를 저지른다.
[시사e조은뉴스]박우람 기자= 3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정규 편성 후 첫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들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알찬 정보, 다양한 여행지, 새로운 여행 메이트들로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탈리아, 이집트를 잇는 ‘위대한 가이드’ 세 번째 여행지는 영국이다.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효정(오마이걸)과 이시우가 NEW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 가운데 영국인 피터 빈트가 가이드로 나선다.
3월 18일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 첫 회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가이드 피터 빈트가 아슬아슬 첫만남 이후 영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세상 요란한 패션으로 등장한 가이드 피터는 본격적인 여행 전부터 “불편한 영국을 보여주겠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렇게 여행 메이트들은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영국에 도착한다. 이후 이들은 감탄과 놀람을 넘나들며 흡사 롤러코스터에 탄 듯한 짜릿함을 만끽한다. 그중에서도 맏형 신현준과 가이드 피터가 티격태격하며 빠지직 스파크를 튀겨 긴장감을 더한다. 신현준의 실수가 두 사람의 티격태격을 유발하는 것.
급기야 피터가 “정 떨어졌다!”라고 충격 발언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피터의 발언에 신현준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과연 티격태격 분위기 속에서 영국 여행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위대한 가이드’가 첫 예능인 이시우가 형들의 티격태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정신 못 차리겠다”라고 혀를 내두른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롤러코스터 뺨치는 짜릿함을 선사할 영국 여행기는 3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