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끝없는 도전의 아이콘 (주)아성글로벌과 손잡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09:46]

(주)커넥트스페이스, 끝없는 도전의 아이콘 (주)아성글로벌과 손잡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9/05 [09:46]
지난 4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와 온오프라인 글로벌 유통기업 (주)아성글로벌 (대표이사 장아성)과의 협약식에 아성글로벌 관계자와 (주)커넥트스페이스 계열사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주)아성글로벌은 더 나은 환경을 위한 그린 무역을 추구하며 소비자, 사업자, 사회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유통구조인 도소매 유통부터 직간접 제조 및 수출입 업무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뷰티, 여성용품, 위생용품 등 온/오프라인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구축 중이다.
 
이번에 줄기세포화장품 해외수출 이슈를 만든 직접 제작, 출시한 신제품 M633 리프팅 크림은 특허받은 식물줄기세포 추출물로 14종의 식물 추출물과 4종의 천연오일을 함유한 고품질 기능성 제품으로 주름개선 및 미백에 뛰어난 효과로 주름으로 고민하는 분과 피부재생, 보습, 진정 효과로 여드름, 염증, 아토피, 건선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 노화되는 진피층을 강력하게 복구 및 재생시키고 표피층을 더 탄력있고 촉촉한 생기를 만들어 주는 뛰어난 효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각광받는 제품이다.

(주)아성글로벌의 장아성 대표는 2016년 드론 S/W 개발 및 부품조달업으로 시작으로 해외물품 수입 및 조달물품 그리고 판촉업으로 확장, 2018년 스마트공장 시스템 제조기업을 인수하여 관공서를 비롯한 B2G, B2B 사업을 펼쳐나간 촉망받는 청년 기업가이다.
 
최근 마케팅 전문 플랫폼 및 물류회사와 콜라보로 본인의 이름을 딴 (주)아성글로벌으로 다시한번 더 국내외 유통시장 개척을 진행중이며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한부모가정, 청소년, 북향민, 고려인 등 취약계층 후원 및 보호활동 등 작지만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기업인이다.
 
이번 양사의 협업으로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진출 확대까지 함께 진행한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과 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선한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현재 몽골 6개이상 지자체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다방면으로 한몽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산업인력, 대학 학술교류 및 유학생 교류, 몽골 무역판로 커넥팅 등을 진행중이며 한몽 교류를 원하는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추진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도전적인 전국 남녀노소들에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와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을 지속적인 협업라인을 구축중이라고 한다.
기자 사진
윤진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보성읍, 희망 트리 점등식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