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스페이스는 몽골의 여러 지자체로부터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받아 활동 중이며 지자체 교육, 문화, 인력, 의료, 기술교류 등 한몽간 허브 역할로 지자체 및 기업, 단체 등과 조율 진행 중인 민간외교 기업이다.
이번 방문으로 경남 김해시의회는 몽골 울란바토르시 성기노해르항구와 향후 의정 교류 및 문화, 산학, 경제 협력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몽골 성기노해르항구 의회 B.Huyagbataar 의장은 “두 도시의 교류 협력을 통해 시민의 행복과 양국의 도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몽골 성기노해르항구 대표단은 김해시 우수 정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대동면 스마트팜 2곳 (파프리카, 장미)과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을 견학했다.
㈜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로 함께 활동할 전국의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