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지TV, "제2회 PFGT 기부 챌린지" 성황리 개최우승 정찬화, 개그맨 변기수 준우승 차지
이번 대회는 모지TV 주최, 포커페이스 주관, 대한장애인 체육회 지역회 및 장애인협회가 지원했다. 이날 대회 우승을 차지한 정찬화 선수는 장애인 단체에 350만원을 전액 기부하여 뜻깊은 기부 챌린지가 되었다.
이날, 2위를 차지한 개그맨 변기수는 우승선수에게"뜻 깊은 자리에서 우승을 차지해 축하드리며,
이번 대회는 비장애인과 장애인들의 마인드스포츠홀덤 화합과 홀덤 인식 개선을 위한 기부 이벤트 행사로 장애인의 홀덤스포츠 활동 지원을 지향하는 마음으로 개최됐다. 장애인의 홀덤스포츠 문화를 지원하고, 취업 개발을 위한 논의 자리도 마련됐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저변확대를 이뤄 국민건강 증진과 건전한 여가 생활 진작을 위해 홀덤을 생활체육 활성화로 함께 노력하기로 했으며, 장애인. 노인을 위한 일자리 마련도 함께 도모하기로 했다.
이날 장애인은 이번 대회에 무료로 경기에 참가했다. 경기장에는 개그맨 장동민, 변기수,김원효, 홍인규, 이광섭, 장기영, 류근일 등 장애인협회 및 장애인 지역 체육회가 지원에 나서며 많은 관람객들의 찬사와 응원이 이어졌다.
포커페이스 (이하, PFGT) 김용대 대표는"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많은 플레이어와 연예인 들과 함께 마인드스포츠 문화 대회를 열어 매우 기븐이 좋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장애인 단체, 장애인 체육회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PFGT는 앞서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자선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제2회 장애우를 위한 기부 챌린지 대회를 이어갔다. 이번 대회 영상과 경기 하이라이트는 유튜브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