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 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되는 2023 웰니스.2차전지 메카 꿈꾸는 부산 기장 컨퍼런스에 계열사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과 함께 VIP 내빈으로 초대되어 참석했다.
부산파이낸셜뉴스가 주최하고 (주)금양, 부산산공회의소, 부산경제진흥원, 아난티,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 부산관광공사,부산광역시 기장군이 후원하는 자리로 많은 내외빈을 모시고 "부산 기장, 미래 먹거리 창출하라" 라는 주제로 진행하였고 참석자 중 (사)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서포터즈 정욱기 공동후원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파이낸셜 미디어 그룹에서 2012년 전국 최초 지역종합 일간경제지로창간한 부산파이낸셜뉴스가 부산의 기초자치 단체가 안고 있는 현안을 정확히 진단하고 그 해법을 모색하는 생산적인 토론의 장을 열었다.
기장지역의 획기적인 발전과 도약을 이끌 수 있는 아젠다를 제시하고자 한다.
윤봉학 부산파이낸셜뉴스 사장의 개막사를 시작으로 정동만 국민의 힘 국회의원과 정종복 부산광역시 기장군수의 축사와 기조연설로 (주)금양 장석영 부회장의 글로벌 "2차전지 메카" 기장군 을 시작으로 이승우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의 '소부장' 특화단지 지정된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산업단지 강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윤경섭 팀장의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꽃,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라는 강연을 끝으로 컨퍼런스의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로 아름다운 부산광역시 기장군을 사람이 살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유익한 의견이 공유되는 토론의 장이 되어 앞으로도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함께 기초자치단체 현안을 풀기 위해 시도하는 컨퍼런스에 큰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
초대받은 (주)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 활동할 지사장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