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리에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의 이사진과 협회 대표 공연팀인 글로리 멤버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국내외 80여 개 이상의 기업, 협회, 단체 등 커넥트 연합체를 구축하여 B2B, B2C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에서 추진 중인 국민 생활체육 프로젝트로 창립된 자회사이다.
현재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3종목으로 활동 중이고 차후 모든 종류의 댄스와의 콜라보로 토탈댄스협회의 역영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최근 경기 불화로 학원 운영에 어려움이 겪고있는 강사에게 협회 연습실을 커넥트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타임별 협의 진행 중이라고 하니 학원운영이 필요한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고 현재 2030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제자 양성을 위해 모집을 시작하는 등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문 기업의 선한 행보라고 본다.
한국 댄스연합회 (K.D.U)의 연맹 회장과 초대 부회장을 역임한 두 협회장이 30여 년 이상 제자 양성을 해 온 노하우를 직접 강의하는 시스템으로 지역주민 건강증진과 자존감 향상 등에 노력하고 있으며 댄스 자격증 코스를 활용하여 취약계층 일자리 연계와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주)커넥트스페이스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추진 중인 기업들과의 인재 발굴 프로그램이라는 후원사업인 2024년 국제토탈댄스대회를 준비하여 지역 및 국가를 빛낼 미래의 인재 발굴 기틀을 함께 준비할 뜻있는 후원기업의 협약도 진행 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경기불화에도 꿈을 쫓고 도전하는 사람에게 더 큰 세계로 나아갈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이들은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