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CIIE, 자카르타서 인니 기업 유치 로드쇼 열어 (02분01초)
지난달 30일 자카르타에서 '제6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 인도네시아 기업 유치 로드쇼가 열렸다.
중국국제수입박람국과 중국 국가컨벤션센터(상하이)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로드쇼에 100여 명의 인도네시아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아시아 펄프 앤드 페이퍼(APP) 시나르마스 관계자] "CIIE는 인도네시아 기업에 ▷중국 시장의 수요와 요구 사항에 대한 통찰력 ▷소비자 요구에 대한 더 나은 서비스와 솔루션 ▷중국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확장 기회 등을 제공합니다. CIIE는 인도네시아 기업이 중국 시장에서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와 플랫폼을 마련해 주고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관계자는 자신의 회사가 2018년부터 5년 연속 CIIE에 참가한 데 이어 올해 여섯 번째로 CIIE에 등록했다고 말했다.
[중국 국가컨벤션센터(상하이) 관계자] "우리는 인도네시아 기업 약 50개를 프로모션 콘퍼런스에 초대했습니다. CIIE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게 하는 CIIE의 중요한 역할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노력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과거 5회에 걸쳐 개최된 CIIE에 100개 이상의 인도네시아 기업이 참가했다며 인도네시아 기업은 중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6회 CIIE는 올해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신화통신 기자 자카르타 보도]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포토&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