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그 의미를 되새기고 장애인들과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위해 (사) 천사 보금자리 봉사단은 (사) KW문화예술인협회 (이사장 이동준)와 연예인 봉사단 회원들이 함께 경기도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을 방문하여 위문품으로 기저귀 5톤(1만 장),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사랑나눔 콘서트'를 유투브 광수TV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하였으며 생필품 전달식 후 개최된 사랑나눔 콘서트에는 유광수 총재와 민이 부총재의 진행으로 많은 가수들이 장애인의 날 사랑나눔 콘서트에 참여하여 나눔과 봉사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유광수 총재는 코로나19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의 작은 정성들이 여러분에게 큰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후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엔 김정호 작곡가를 비롯하여 이동준, 위일청, 김정호, 지은숙, 박진도, 최영철, 황충재, 제임스 킹, 리화, 정규리, 양원, 김현, 나팔박, 명창 안소라, 이진, 윤찬, 진해심, 임동분, 태진, 정혜주, 조용팔, 대구김현, 세컨드,용두산가요합창단 등 많은 연예인이 동참하여 장애인과 독거노인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기회를 주고 상생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으로 가진 근면성실한 기업이며 꿈을 가지고 도전을 하고자 하는 전국의 모든 이들에게 경제적 질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현재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까지 그 사업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뜻깊은 협업식을 계기로 (사) 천사보금자리 봉사단과 함께 이웃의 아픔을 진심으로 돌아볼줄 아는 따뜻한 온정이 있는 후원사와 협찬사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