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삼삼한 이벤트’ 진행기부자 백 단위 순번, 5천만 원 단위 모금액 달성자에게 기부금 30% 포인트의 30%를 완도사랑상품권 지급
‘삼삼한 완도사랑’은 우리 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한 사람 중 ‘고향사랑e음’ 포털을 통해 특정 순번 및 모금액 달성자에게 완도사랑상품권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이다.
특정 순번은 1번을 시작으로 100번째, 200번째 등 백 단위씩 2,023번까지 총 22명을 선정하고, 모금액은 1천만 원으로 시작으로 5천만 원, 1억 등 5천만 원 단위를 달성한 21명을 선정하여 기부하고 받은 포인트의 30%를 완도사랑상품권(우편 발송)으로 지급한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와 군 역점 사업인 해양치유 홍보를 위해 개설한 홈페이지에서 기부금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33명을 추첨하여 커피 쿠폰을 발송한다.
이벤트 명은 이벤트 내용에 ‘30%, 30%’가 두 번 들어가고, 매력적이거나 끌린다는 ‘삼삼하다’의 뜻을 담아 만들었다.
한편 군에서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리플릿과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여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삼삼한 완도사랑 이벤트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와 해양치유를 많이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