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는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평생학습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및 운영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인하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취업 대비 프로그램'과 '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가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와 취업할 수 있는 방법 학습, 코로나19 이후 증가될 해외 취업 시장 대비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이 미추홀구 청년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취업 대비 프로그램'은 4월에, '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는 5월에 운영된다.
인천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커피 이론 및 기술교육, 카페 운영 및 창업에 필요한 메뉴 제조법을 습득하는 '카페메뉴 창업교육'이 있다.
인천대학교 바리스타 강의실을 활용해 5월부터 6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인하공업전문대학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과정 대비반'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및 주민들에게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3일부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 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미추홀구평생학습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