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가 7월 9일 개장을 앞두고 있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사천시 공식 SNS 5개 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채널)에서 7월 9일 개장하는 경남 유일 대형 아쿠아리움의 이름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6일 밝혔다.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는 사천시 공식 SNS 채널의 활성화와 놀 거리, 볼 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의 개장소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는 전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사천시 공식 SNS 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팔로우하기,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와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파리바게뜨 아이스 아메리카노)를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7월 2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은 7월 9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 초양정류장 앞 광장 일원에서 1시간 30분동안 개장식이 열리며 일반 공개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이용 안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835-557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이 사천시를대표하는 관광명소가 되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 공식 SNS를 통하여 시정소식과 생활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