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 의원, 지역 소통 강화 위해 ‘지혜로운 의정부(U) 라이프’ 개최
2024 지혜로운 의정부 라이프, ‘정청래 의원 특별강연’으로 포문 열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8/30 [07:14]
더불어민주당 박지혜 의원(의정부시갑)은 8월 28일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에서 ‘2024 지혜로운 의정부(U) 라이프’의 첫 행사로 ‘정청래 의원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특별강연에는 당원을 비롯해 관심있는 시민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지혜와 함께하는 지혜로운 의정부 라이프’는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갑 주최로 당원 주권 시대에 발맞춰 당원들의 정치 참여를 활성화하고, 당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총 5차례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날 특별강연자로 나선 정청래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은 ‘민주주의의 미래’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정 위원장은 어린 시절과 민주화 운동에 참여했던 대학생 시절 에피소드, 정치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풀어나가며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특별강연 이후 박지혜 의원은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혜로운 의정부 라이프가 의정부의 당원 주권을 실현하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 의원은 “이어질 프로그램에서도 정치·환경·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라며, “의정부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의정부의 미래를 당원·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지혜 의원은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방 운영과 의정부시청과의 정책협의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