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가 최근 무인커피 이슈로 부상되고 있는 SOL.J COFFEE 쏠제이커피 (대표이사 정대봉)와의 협업식에 계열사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쏠제이커피는 라틴어 'sol' 태양, 햇빛을 뜻하는 어원으로 하루를 알리는 태양을 맞이해 힘찬 시작을 담은 공간이란 컨셉으로 만들어진 24시간 무인카페 브랜드이다.
쏠제이의 커피머신은 프리미엄 부품 사용과 다양한 편의기능 탑재로 국내 유명 금융, 병원, 대학교, 기업 등 많은 파트너 멤버쉽을 구성하고 있고 사우디, 이탈리아, 싱가폴, 미국 등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이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드 수상이라는 화려한 프로필도 눈에 띈다.
이번 양사의 협업으로 4차 사업혁명 시대에 파격적 비즈니스 모델인 사물인터넷이 적용된 무인카페가 향후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이므로 국내 무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진출 확대도 진행한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 및 글로벌 기업 활동의 기회를 활용할 지사를 구축 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