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윤진성 기자 =아시아리더 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장순배)는 2023 제6회 아시아리더 대상 및 AI휴먼 류시아 예선 제1차 모델 선발대회를 오는 12월 29(금)오후 2시 30분부터 강남 신사역 더 리버사이드 호텔 몽블랑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제6회 아시아리더 대상 시상식은 식전행사로 AI휴먼 류시아 예선 제1차 모델선발대회와 1부. 2부로 나누어 2023 제6회 아시아리더 대상 시상식과 글로벌비즈니스CEO포럼 회원 교류의 장(상생.협업)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장순배 조직위원장과 AI휴먼 류시아 (주)에이아설 양수현 대표의 콜라보로 AI설과 함께~2023 AI휴먼 류시아 예선 제1차 모델선발대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AI휴먼 류시아 예선 제1차 모델 선발대회는 전 세계에 한국 문화인 영화, 드라마, K-POP, 웹툰, 푸드, 명소 등을 알릴 수 있는 글로벌콘텐츠 제작을 함께 할 수 있고, 각 분야별로 다양한 지식과 미모를 겸비한 참가자들이 콘텐츠 제작을 통해 K-Culture를 널리 알리고, 첨단 AI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공유하게 된다.
AI휴먼 류시아 예선 제1차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는 프로필과 신체사이즈 기재 및 상반신과 전체사진 등을 첨부하여 접수, 자격은 국적.나이. 성별 제한은 없으며, 본선은 오는 2024년 3월 중순에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브레인TV, 복지TV, (주)시정일보, 파이낸스투데이, 경찰합동신문, 센데이타임즈, 한국교육연합신문협회, 뉴스아이이에스, 뉴스에듀신문, 한국녹색환경신문, KTN한국유통신문 등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아시아리더대상 조직윈장 장순배는"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리더 대상은 글로벌 융복합 시대를 이끌어나갈 리더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건승을 격려하는 특별한 시상식이다"며"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예술, 언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한 수상자들은 사회적 공헌을 통해 국가와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