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中 투자는 미래를 위한 투자 (01분20초)
엘리베이터 제조 분야의 세계적 기업 오티스 월드와이드 코퍼레이션의 주디 막스 회장 겸 CEO는 중국 시장의 혁신력과 디지털화 방식을 높이 평가하며, 중국에 투자하는 것이 미래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주디 막스, 오티스 월드와이드 코퍼레이션 회장 겸 CEO] "다음 몇 가지를 고려했을 때 중국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입니다. 우선 중국은 세계 최대 엘리베이터·에스컬레이터 장비 시장입니다. 1984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사업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현지 엔지니어만 500명이 넘습니다. 이들은 회사를 위해 혁신을 일구고 추진해 가는 디지털 인력입니다.
중기적으로 이 분야에서, 특히 새로운 장비 분야에서 우리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개인적으로 혁신과 디지털화에 대한 중국 시장의 접근 방식을 좋아합니다. 이는 녹색 경제 실현 및 지속적인 도시화 추진을 지원합니다. 오티스는 이 기회를 포착하고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대응해야 합니다. 또 제조 역량 강화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설립된 우리 공장 대부분이 인더스트리 4.0에 집중돼 있으며 최신 공장의 경우 완전한 디지털화를 실현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1만7천 명의 직원들에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시설 투자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미래, 바로 이곳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신화통신 기자 상하이 보도]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포토&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