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클래식 음악을 통해 여행을 떠나보자.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4월 30일 14시, 2022 우아한 클래식 '애니멀 파크 인 더 클래식'을 무대에 올린다.
'우아한 클래식'은 우리 아이를 위한 클래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클래식 음악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2020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우아한 클래식은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서 김해서부문화센터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상반기 우아한 클래식은 작년 하반기에 이어 '클래식 음악 여행'을 테마로 공연을 진행한다.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14시, 총 4번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다가오는 4월 30일 공연에서는 동물원으로 떠나는 '애니멀 파크 인 더 클래식'을 선보인다.
여러 동물의 재미있는 표정과 귀여운 걸음, 울음소리 등을 감각적인 클래식 음악 연주로 나타내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연주곡으로는 '생상스-동물의 사육제', '르로이 앤더슨-고양이 왈츠', '쇼팽-강아지 왈츠' 등이 있다.
본 프로그램의 티켓 금액은 전석 20,000원이며 김해시민은 50% 할인 가능하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