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제1회 2024 슈퍼 TOP 모델 선발대회에 참석하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10:28]

(주)커넥트스페이스, 제1회 2024 슈퍼 TOP 모델 선발대회에 참석하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10/29 [10:28]
지난 29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는 부산시 동래구의 농심호털 대청홀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제1회 2024 슈퍼 TOP 모델 선발대회에 VIP 초대로 참석했다.
 
한국승강기대학 김해캠퍼스 옥반혁 학장, (주)커넥트선한 김수현 대표이사, (주)미래교육 이보성 대표이사, 한국영상자서전협회 김석진 협회장 등과 함께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는 미시즈 & 시니어 누구나 자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있는 대회로 조이뉴스24, 콘텐츠파크가 주최하고 K뷰티시니어모델협회와 (주)애드클래스가 주관했으며 아이뉴스24, 여신모델엔터테이먼트, 나의피알시대가 공동 진행했다.


주최한 커넥트파크는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가 아닌 오직 자신만을 위한 주인공의 삶을 그들에게 제공하고 시니어 산업의 저변확대의 차원에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엔 모델, 관계자들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방송인 조영구와 낸시랭이 사회를 맡았고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 홍보모델인 배우 나문희도 행사장에 직접 방문해 감사패 수상과 함께 대회 축하 인사를 전해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대회장이자 콘텐츠파크 엔터테이먼트 회장인 이우룡 회장은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벅찬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뜨거운 응원과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전하고 개회를 선언했다.
 
박성현 조이뉴스24, 아이뉴스24 부울경 취재본부장은 "2024 슈퍼 TOP 모델 선발대회"는 오늘을 시작으로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발전되고 멋진 모습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 그리고 “대회에 첫 출전하여 긴장한 모델들이 실수를 하더라도 응원의 박수로 용기를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영 국민의힘 국회의원 (동래구)은 “이 대회가 미시즈 & 시니어의 꿈을 이루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인재들이 발굴되고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준영 동래구청장은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이에 의해 판단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오면서 외면과 내면의 성숙된 아름다움이 바로 진정한 미인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자신의 이름보다는 누군가의 엄마, 며느리라는 수식어로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자신을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대회 슬로건은 ‘절대 공정’으로 30여명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타 대회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서류심사와 예선심사 등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47명은 나이 구간별로 3개조 (1조 12명, 2조 17명, 3조 18명)로 나눠 퍼포먼스, 자기소개, 드레스 패션쇼를 선보여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각 조마다 △대상 1명씩 (왕관, 트로피, 100만원 상당 부상품) △금상 1명씩 (왕관, 트로피, 50만원 상당 부상품) △은상 1명씩 (왕관, 트로피, 30만원 상당 부상품) △협찬사상 △특별상(트로피)로 수상하며 본선 무대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인증서가 제공됐다.
 
이번 대회의 대상은 이가빈 (7번/ 43세/울산), 전혜련 (26번/47세/부산), 장경희 (43번/64세/부산)가 수상했으며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들은 향후 잡지모델, 연기자, 가수, 아나운서, MC, 의전, 공연무대, 라이브방송 등의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고 제휴 업체인 드레스, 엑서서리 관리 상품 업체 및 성형, 피부, 치과 메디컬 병원의 협찬과 인쇄매체와 언론보도, 화보 촬영의 온·오프라인 홍보도 누릴 수 있다.
 
주최측은 매년 이 행사를 기획해 전국의 미시즈 & 시니어가 더 행복한 삶을 사는데 기여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의 후원 및 협찬사로 이현재피부과의원, 항도퀸덤의원, 트랙스타, 문희네, (주)드링크 인터내셔널, 법무법인PK, 백록안과, BFCC,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새날애, 환경운동실천협의회, 신도시엔지니어링, KBS아트비전미용학원, 네오메드, 해뜨락 요양병원, 메디우먼여성의원, (주)커넥트스페이스, 하이앤드 료칸 호텔 호시카게, 아몽즈커피, (사)전국해운노동조합협의회, 섬 모델 아카데미, 불막열삼, PLATO SCHOOL, (주)일우전기, 파크랜드, 착한전문장례식장, 프라임텍스, (주)도영인터내셔널, 드레스 오페라, vivian&co 등 많은 기업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참여한 ㈜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으로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국내외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출시 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취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국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해외는 제안이 오는 국내외 기관 및 기업들을 커넥팅 진행중이며 특히 몽골은 6개이상의 지자체로부터 직접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이라는 정식위임을 받아 국내 기관 및 기업들과 접촉하여 투자, 인력, 교육, 학술, 예술, 수출입 무역 등 다양한 교류 커넥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지속적으로 지자체나 기업, 단체 등과 협약하여 구축된 글로벌 커넥팅 상생연합체를 활용하여 전국의 남녀노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는 물론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여 서로 가족처럼 돕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경영자들의 철학 또한 눈에띄는 기업이다.
윤진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보성군 보성읍, ‘언제나 현장 중심’ 민생현장 소통 행정 앞장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