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B2C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인 ㈜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은 사회적 기업이며 장애인 기업 및 장애인 표준사업장 기업으로 기업 및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 IT 개발과 다양한 분야에 접목할 수 있는 마스터 앱/웹의 다수 특허권을 소유한 ㈜골드브릿지와 지난 21일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커넥트휴먼의 본사인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와 형제 계열사인 ㈜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 ㈜커넥트패밀리 (대표이사 정유현)가 참석하여 격려해주었다.
㈜골드브릿지의 등록된 특허는 서비스와 IT 기술을 축약하여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만든 사이트를 제공하며,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시장 성공의 길을 열어준다는 점이 주목된다.
대표이사 염주호는 현재 부산시 관광협회 부회장으로 95년도 설립된 ㈜한울항공 대표이사이며, ㈜한마음의 부산지사장과 부산보건대학교 겸임교수로 현재 재직중인 인물로 많은 분야에 걸쳐 다양한 노하우와 스킬을 적용하여 수 많은 업체에 웹사이트와 앱을 개발하여 납품을 하는 유명한 기업의 경영인이기도하다.
㈜커넥트휴먼은 2024년 획기적인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예정인 최근 주목받고 있는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계열사로써 본사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부터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부족사태로 인한 폐교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문의가 있는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커넥트휴먼의 경영 철학은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을 바탕으로 전국 남녀노소 함께 경제활동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