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차이나 CEO "中, 포르쉐 혁신의 중심축" (01분51초)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차이나 CEO는 상하이에서 열린 '제6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서 중국 내 연구개발 역량 확대로 인해 중국이 포르쉐 혁신의 중심축이 됐다고 말했다.
독일 자동차 제조사인 포르쉐는 2018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CIIE에 참가해 왔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차이나 CEO] "CIIE는 여러 가지 이유로 포르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서 우리의 신기술과 혁신을 선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중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년째 중국에 있었고 또 정부를 비롯해 팬·소비자뿐만 아니라 언론 모두 매우 우호적이기 때문입니다. CIIE는 OEM 업체를 만나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입니다.
중국은 전동 모빌리티와 관련해 최근 들어 매우 빠른 발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여러 지역의 자동차 산업과 제조업체가 전동 모빌리티의 벤치마킹 대상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에게 중국은 리스크보다 기회가 훨씬 많은 시장입니다. 포르쉐에게 중국은 지난 2015년부터 최대 시장이자, 주요 비즈니스 대상국 중 하나가 됐습니다.
중국은 혁신 측면에서도 중심축입니다. 중국에서 배우고 또 중국에서 그리고 중국을 위해 무언가를 창조하며, 다른 한편으로 어쩌면 포르쉐 월드를 위해 중국에서 무언가를 창조하고자 이곳에서 연구개발 역량을 확장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우리는 포르쉐의 판매 자회사에서 중국 포르쉐의 혁신 강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신화통신 기자 중국 상하이 보도]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포토&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