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대통령 "中과 일대일로 협력으로 함께 전진할 것" (01분43초)
알베르토 페르난데스 아르헨티나 대통령은 신화통신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의 모든 파트너 국가가 함께 전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는 중국이 제안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 10주년이 되는 해로 아르헨티나는 지난해 초 정식으로 일대일로에 가입했다.
[알베르토 페르난데스, 아르헨티나 대통령] "우리는 중국과의 관계가 매우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중국과 더 깊이 있고 전략적인 협정을 맺겠다는 생각으로 일대일로에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나머지 회원국, 모든 서명국, 일대일로에 가입한 모든 국가와 함께 어떻게 전진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페르난데스 대통령은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는 것이 양국 관계를 더욱 심화하고 상호 투자와 무역을 늘리는 데 유리하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발전의 성과를 공유하는 등 장기적인 투자를 도모할 아르헨티나의 진정한 투자자라고 평가했다.
[알베르토 페르난데스, 아르헨티나 대통령] "중국은 아르헨티나를 돕는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저는 양국 간 관계가 계속 깊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파트너로서 함께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번 파트너십이 앞으로 10년뿐 아니라 수십 년 동안 지속되길 기대합니다."
[신화통신 기자 부에노스아이레스 보도]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포토&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