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_3대_명촌이라 불리우는 금안동과 금성산의 수려한 풍경과 넓은 평야에서 다양한 농ㆍ특산물이 생산되고 있는 이곳 노안면은 옛부터 인심이 넘치고 풍요로운 나주의_1번지라고 불리오고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이곳 노안면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도의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의정보고회장을 찾아주신 노안면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속에 노안면 의정보고회('23.8.7) 또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함께 만든 소중한 성과들과 의정활동을 지역민들과 공유 할 수 있어 거듭 감사드리며 영광스런 의정보고가 되었습니다.
노안면민들께서 전해주신 지역발전을 위한 소중한 제언들과 애로사항은 불편함이 없도록 김정숙 시의원, 김관용 시의원 그리고 지방의원에게 힘을 보태주시기 위해 특별히 참석해주신 신정훈 국회의원님 그리고 시ㆍ도 관계부서와 소통하고 협력하여 반드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지역민들의 더 큰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며, 지역민들의 조언을 잘 녹여내는 의정활동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6호 태풍 '카눈'이 경상도 해안 지역으로 북동진함에 따라 우리지역에도(10.목)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시설물 및 배수로를 사전에 점검하여, 태풍대비를 위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길 부탁드리며, 지자체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정보고서♡
https://www.imbook.co.kr/ebook/ch009196/0009342227?mode=full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