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8월 25일까지 ‘2023 SUMMER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4가지 통화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달러(USD)와 일본엔화(JPY), 유럽유로화(EUR)를 최대 80%, 중국위안화(CNY)를 최대 40%까지 환율우대 가능하며, 한도는 미화 1,000불, 엔화 100,000엔, 유로화 1,000유로, 위안화 10,000위안까지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환전고객이 상품서비스안내에 동의하면 ‘꽝 없는 모바일 행운의 복권'이 자동으로 발송되는 기쁨도 제공할 예정이다.
‘꽝 없는 모바일 행운의 복권’은 당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백만원(1명), 50만원(1명),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5만원(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5천원(200명), 외화예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환율우대쿠폰(상기 경품 미당첨 고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가까운 영업점 방문이나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서 환전 신청 후 광주은행 전 영엄점을 통해 수령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이영문 외환사업부장은 “오랫동안 해외여행을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환율 우대는 물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환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