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메인미디어센터 탐방 (01분32초)
[저우양(周陽), 신화통신 기자] "죽편, 자수, 각종 전통 특산품까지...이는 '제31회 청두(成都)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하계유니버시아드)' 메인미디어센터(MMC)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MMC는 오는 2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24시간 운영될 예정입니다."
하계유니버시아드 개막식이 열리는 둥안후(東安湖) 체육공원 인근에 위치한 MMC는 메인프레스센터(MPC)와 국제방송센터(IBC)를 포함한다.
[펑루이(彭瑞), 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 MMC 촬영 부문 책임자] "MPC 1층에 위치한 미디어 작업실입니다. 이곳에는 총 340석의 좌석이 있고, 벽걸이 TV 42대와 15㎡의 대형 LED 스크린 2개가 있어 기자들이 행사를 생중계로 볼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자오쉬안(趙軒),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미디어 백팩의 디자인은 중국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갔습니다. 앞면에는 '태양신조(太陽神鳥)' 문양이 있고, 한쪽 어깨끈에는 전형적인 중국식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미디어 백팩의 이름은 '진낭(錦囊)'으로 기념품과 사무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용품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등록된 기자들이 각 장소에서 취재할 때 더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미디어 가이드도 포함돼 있습니다."
MMC 내부 식당은 독특하면서도 매운 맛으로 유명한 쓰촨(四川)요리를 중심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신화통신 기자 쓰촨(四川)성 청두(成都) 보도]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포토&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