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사회적경제 한마당’은 2014년부터 사회적경제 가치와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사회적경제인 간 교류 협력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고 있는 사회적경제인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다.
‘함께 만드는 사회적가치! 힘내라! 사회적경제’란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 간 협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도민들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우수 제품을 널리 알려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단체 의원들은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생산한 제품 및 체험부스 등을 둘러보고 전남도 사회적경제협회 관계자들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상생과 협력 활동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류기준 대표의원은 "전남 사회적인들과 함께 사회적경제의 방향성을 모색하고 우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는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며 “전남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업을 위한 정책 발굴과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원연구단체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 연구회」는 류기준 대표를 필두로 김주웅, 박선준, 박형대, 박종원, 진호건, 최정훈, 임형석, 김진남, 박원종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가능한 전남의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