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광주은행, 광주광역시 자립준비청년을 위한‘온수매트 KIT’전달식 진행광주은행, 광주광역시 내 자립준비청년에 1천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KIT’…
이날 전달식에는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임양진 광주은행 경영지원본부장 외 직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물품은 겨울철에 이용할 수 있는 1천만 원 상당의 온수매트와 방석 세트로 구성됐다. 이날 전달 된 후원물품은 광주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선정된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자립준비청년에게 전달되어, 자립준비청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홀로 서기를 시작해야하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지원해 주신 광주은행에게 감사하다”라며 “마련해 주신 후원물품과 따뜻한 마음을 자립준비청년에게 잘 전달하여 자립준비청년의 자립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양진 광주은행 경영지원본부장은“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