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지부-화순오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화순오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유치원 유아들과 1학년 학생들이 참여한 플리마켓을 진행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김은석 굿네이버스전남지부 지부장, 화순오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 및 담당교사 등이 참석했다.
정환 교사는 “나눔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놀이를 통한 기부활동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화순오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 감사하다”며, “전남지부는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