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윤진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텔레파시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2023년 12월 29일까지 ‘텔레파시적금’ 정액적립식 월 10만원 이상 가입 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하면 된다.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도 응모 가능하며,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및 정상 계좌 유지 고객에 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지금 듣고 싶은 말’에 득표율이 가장 높은 항목을 고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1명)를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팟프로(2명), 갤럭시워치6(2명), 스타벅스 카페라떼(100명) 기프티콘, 총 106명의 당첨 고객에게 달콤한 경품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0월에 출시한 ‘텔레파시적금’은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탄탄한 기본금리는 물론 매월 2회 텔레파시 퀴즈를 통해 이벤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야호 휴가다! 꼭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는?”과 같은 쉽고 재미있는 텔레파시 퀴즈의 4가지 보기 중 득표율이 높은 문항을 선택한 고객에게 매회 연 0.1%p(포인트)의 이벤트 우대금리를 지급하며, 최대 연 2.0%p의 이벤트 우대금리까지 더해 최고 연 6.0%(자유적립식 연 5.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는 1년제 정액적립식의 경우 연 3.2%(자유적립식 연 3.0%)이며, 신규 고객은 연 0.8%p를, 적금 재예치 고객에게는 연 0.5%p (만기해지 1개월이내)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펀(fun)세이빙 상품 출시와 더불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