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 전 옥반혁 고문과 전남 광양 박혜순 라인댄스 지부장의 임명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고문으로 임명된 옥반혁은 현재 국회의정저널 대외협력 위원장, (사)이태석재단 김해 지부장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는 인물로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에서 지역주민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솔선수범해 줄 인물로 기대가 크다.
이번 심사 종목은 생활체육 종목 중 라인댄스로 합격시 정식 지도자로서 제자 양성의 기회가 주어진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주)커넥트스페이스에서 국민 생활체육 프로젝트의 자회사로 지역 문화 체육에 기여할 선수 및 지도자 양성은 물론 제자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3종목으로 시작하였고 향후 모든 종류의 댄스를 통합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토탈댄스협회의 활동 영역 확대를 전국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학원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시점에 협회장의 직강으로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인은 물론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반, 선수반, 지도자반을 진행하면서 지역사회 주민센터 일자리 제공 등 남을 돕고자 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착한 기업이다.
특히 기업들과의 인재 발굴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2024년 연말 국제토탈댄스대회를 준비하여 지역을 빛낼 미래의 인재 발굴을 함께 준비할 후원 기업과 지자체 업무협약도 계획 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획기적인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중이며 현재까지 함께할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자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 활동할 지사장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