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 제5회 연수구청장기 축구대회 ‘우승’
결승전서 인천 동구청에 3:0 승리…유소년 U-12(12세 이하) 그룹 제패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9/25 [14:06]
[시사e조은뉴스]윤진성 기자 =인천시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이 24일 연수구 용담근린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제5회 연수구청장기 유소년 축구대회’에서 U-12(12세 이하) 그룹 우승을 차지했다.
지역 엘리트 선수를 발굴, 육성하고 유소년 축구의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을 비롯한 8팀이 참가해 그룹별로 조별 리그를 거친 후 본선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은인천 동구청 축구단을 상대로 3대0으로 승리하며 우승트로피를 품에 안았고, 지도자상, 최우수선수상, 득점상, 골키퍼(GK)상 등 개인상을 휩쓸며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같은 날 열린 U-10(10세 이하) 그룹에서는 6팀이 참가한 가운데,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이 결승에서 YSC축구클럽과 1대1 무승부 끝에 승부차기 4대5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조상민 감독을 비롯한 지도자와 선수들이 하나 된 힘으로 매일 흘려온 땀의 결과”라며, “한국 축구의 미래인 우리 선수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