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택 감독은 서울억새축제, 서울맥주축제, 안동 k-pop 콘서트, 가수 비 캄보디아 방송 콘서트, 몽골 옴니버스 콘서트 등을 진행하였고 현재 (주) 렌탈코리아프랜즈의 (주) 코리아프렌즈엔터테인먼트에서 감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변기택 감독과의 협업은 (주) 커넥트스페이스와 (주) GKM (대표 정홍원)이 함께 추진중인 부산에 K열풍을 집결시킬 수 있는 상징적 랜드마크를 만들어 전 세계 K-POP의 관심사를 부산으로 모으고 향후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성공 기원까지 그 역할을 함께 해내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국내외 K-POP 팬들이 부산에 직접 와서 보고 듣고 경험하고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들로 지역 경제인 숙박과 상권 및 관광산업 활성화와 부울경 대학 홍보는 물론 일자리 창출 등 효과가 클 것이라고 예상된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코로나 시기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80여개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도 지원하고 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지자체로부터 최초로 해외기업으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지금도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기회를 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건전한 기업이며 꿈을 가진 모든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