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에이치알그룹(주)⦁(사)위드윈사람과함께 장학금 전달-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 후원
장학금은 취약계층 지원활동을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위드윈사람과함께’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 학생 5명(초등 10만원, 중등 20만원, 고등 30만원/ 4천8백만원 상당)에게 매월 정기 지급되며,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지원된다.
공영민 군수는 “따뜻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준 에이치알그룹(주)에 감사드린다”면서 “고흥군도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을 응원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이 확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흥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에이치알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단지 경제적인 이유로 미래를 꿈꾸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장학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고흥으로 귀촌하신 부모님과 함께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알그룹(주)은 ‘사람과 사람, 너와 나 그리고 우리 함께’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물류사업 분야와 레포츠, 리테일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너와 나, 우리 모두가 즐겁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