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효양도서관은 오는 6월 11부터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가족 힐링 쇼쇼쇼 공연을 추진한다.
먼저 6월 11일 오후2시에 인형극과 뮤지컬을 혼합한 “꼼지와 왕 콧구멍” 퓨전인형극공연이 펼쳐진다. 한 공연에서 이뤄지는 손인형과 탈인형이 합쳐진 복합극으로 손 인형의 한계를 넘어 디테일한 호흡과 표현으로 시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2시에는 어린이와 가족 관객이 우리 전통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가족·어린이 국악극〈금다래꿍〉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6월의 마지막 공연으로 25일 오후2시에 펼치지는 자이언트 벌룬쇼는 요즘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 퍼포먼스 풍선쇼와 마술을 합친 공연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효양도서관 가족 힐링 쇼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시민에게 선보이는 첫 공연이라 감회가 새롭다”라며,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효양도서관에서 행복이 넘치는 좋은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이천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부터 신청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효양도서관팀(☎644-439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