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에서는 「2022 통영 여행가는 해」를 맞아‘통영여행 나만의 인생샷 콘테스트’를 2022. 3. 1.부터 3개월간 진행 중이며 지난 4월 콘테스트에 참가한 대상자 중 11명을 선정하여 2만원 상당의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의 경우 도남동 트라이애슬론 광장 튤립 조성지와 벚꽃 등 봄꽃을 대상으로 찍은 사진이 많았으며, 선정된 사람은 남해안여행라운지&통영여행플랫폼 인스타그램(@typlatform)을 통해 결과 발표 및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으로, 이번 콘테스트는 최신 여행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들의 여행취향을 반영한 것으로 사진 찍기 좋은 통영의 관광명소 및 숨겨진 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2022. 3. ~ 5.) 내 남해안여행라운지&통영여행플랫폼(@typlatform)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통영 여행 중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통영여행인생샷콘테스트#남해안여행라운지#통영여행플랫폼 해시태그’와 ‘@typlatform 사람태그’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 자세한 사항은 남해안여행라운지&통영여행플랫폼 인스타그램 참고
통영시 관계자는 “지난 4월 통영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신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현재 통영관광협업센터 남해안여행라운지에서는 통영 여행 중 촬영한 특별한 사진을 인화하여 나만의 엽서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통영여행플랫폼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기, 삼각대, 돗자리 등 관광객을 위한 물품을 무상 대여(금·토·일) 중이니 통영을 여행하시는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