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이하'공사')는 부산을 대표하는 힐링 관광지 중 하나인 태종대 유원지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일상에서 벗어나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4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만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번잡하거나 밀폐되지 않고 탁 트인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벚꽃부터 목련 꽃까지 꽃비가 흩날리는 태종대유원지 순환 산책길을 거닐며 잠시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봄 여행으로 일상에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태종대유원지를 방문하는 부산 외 거주자(국내-외) 관광객 및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객 대상으로 태종대유원지 다누비 열차 탑승료 3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제공하며, 봄 기운이 가득한 태종대유원지 순환 산책길을 거닐며 AR 게임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종대 AR 관광 콘텐츠 이용객 대상으로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관광 할인 혜택과 함께 미션 완료 이용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태종대유원지 주요 관광 스팟 및 봄꽃을 배경으로 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태종대방문 후 직접 찍은 사진을 개인 누리소통망(SNS)에 필수해시태그(#태종대, #만나 봄, #힐링업)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 '관광상품권(10명)' 과 '음료 기프트권(40명)'을 선물한다.
이벤트 게시물 공유와 태종대유원지 봄을 함께 할 친구 소환을 많이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인 태종대에서 봄기운을 만끽하고 일상의 활력을 충천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부산 어디를 가더라도 다양한 관광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비짓부산 홈페이지 또는 부산관광공사 SNS 채널 비짓부산(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방문하거나, 부산관광공사 태종대유원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