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센터장 김재기)는 오는 4월 6일까지 코로나19로 침체해 있는 노인일자리 생산품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은 경기도 내 노인일자리 시장형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판매 제품 컨셉 사진 촬영, 원본 파일 제공, 홍보 상세 페이지 제작 등 제품 판매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도내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이 자체 예산으로 진행이 어려운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해 노인생산품의 경쟁력과 자생력을 갖고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경기도 내 시장형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이라면 신청 및 접수 가능하며, 신청서는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 사업담당자로 가능하다.
김재기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장은 "작년에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이 있던 수행기관이 온라인 홍보 지원으로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성과가 있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더 많은 수행기관이 경쟁력을 높이고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5곳(김포시니어클럽, 남양주시니어클럽, 안산시니어클럽, 용인시니어클럽, 화성시니어클럽)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사업을 진행할 결과 3배 이상의 매출 증대와 마케팅 업무의 높은 활용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